자유게시판

현실에 타협중

2019.03.12 13:15

익명

조회1535

참 답답한 현실입니다.

윤리경영실에서 게시한 내용은 참 어이가 없습니다.

힘희롱 근절 성희롱 근절??

또라이 지점장에 바람난  FM 있는 그 지사 해결 하셨습니까?  그 지사는 잘돌아 갑니까?

이런거 다 사실이라면 그런거 근절 하겠다 공표 하는 거라면 어느 지사 어디인지 공개하고 어떻게 징계했다 전직원에게 알리고 추후로 이런일 생기면

어떻게 하겠다 대책도 내 놓은 다음에 윤리 어쩌고 올리시는게 순서 아닙니까?

하루아침에 지사장했다 지점장했다  팀장했다 지금은 일반 기술직.  강원도 모 지사에서 실제로 일어난  일이며 이게 본부 본사에서 결재내서 발령낸 현실이며 그것도 몇개월 사이 막 왔다 갔다 하는 일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

자질이 없는 사람이란거 하루아침에 알어서 이렇게 발령냅니까? 그 지사는 잘 돌아 가기를 바라십니까? 분위기 어떤지 아십니까?

동지 여러분 사내 포털등에 관심들 가지세요. 알아야 싸울수 있습니다.

급여 이야기 어떤분 하셨던데 현장은 실적급 일한만큼 가져갑니다. 그럼 지점장은요?  팀장 직급수당 40 , 지점장 그럼 50 이면 월 급여 대충 300정도. 이번 임금협상에 기본급들 높아서 급여들 안올랐으니 위로금 300정도 상하분기 분할지급에 설에 기술직은 일괄받은 보너스 비슷한거 그들은 100%들 이상 받아서  또 한 250정도? 더 되죠?  이렇게 대충 따지면 수치상으로 지점장 팀장들 한두달 사이에 기술직 연봉에 1/3 가져들 가신겁니다.

단순히 월급을 가지고 뭐라는거 아닙니다.

그만큼의 역량과 소양을 갖춘 사람들인지 물어보고 싶은 겁니다. 지사에 출근해서 졸고 것도 모라자 얼굴도 못들고 다닐 짓을 하고 일 못해 이리 저리 막 발령을 내고 그런 인간들인줄 다 알면서 저렇게 월급주는 회사는 뼈빠지게 일하는 현장 기술직 직원들의 사기를 저하시키고 우롱하는 겁니다.

저런것들 먹여 살리느라 우리는 9to6 는 남의 나라 이야깁니다.

MC달면 뭐합니까?  SC에서 MC달아 봐야 기본급 5만원도 안오릅니다. 기술직 가지고 장난치는 겁니다.  먹고 놀면서 보직만 달면 지사에 앉아서 뭘하든 저렇게 알아서 챙겨주고 뭔 짓을 해도 모르고 넘어가면 그만인데 자리 뭉게고 앉아 있는 저런 지점장 지사장 때문에 진급, 환직은 어림도 없습니다.

그러니까 MC달고들 퇴사하고  , 그래도 회사는 눈도 깜박 안하고.

뭔짓을 해도 징계는 잠깐이고 시간지나면 제자리로 돌아와 또 얼굴봐야 하고 그런 인간들한테 평가받는  피평가자인데 뭔 갑질을 해도 참아야 하고 실적 쫘대면 가족 친지 다 동원해서 팔아야 하고.

일반직들도 전부 실적공개 하세요.

기술직이 죄지었답니까?   똑 같이 공개 하세요.

윤리경영실은 사내 신문고에 신고하라는데 신고하면 정말 제대로 조사하기는 합니까?  실적강요,  지표왜곡, 허수행위 근절? 가슴에 손 올리고 게시하세요. 아침행사 때 마다 듣는 소리 다시는 안하게 하실겁니까?

앞으로 누구든 지사에서 함부로 실적강요하고 지표왜곡 부추기면 전부 녹취하고 찍어두세요.  다시는 이런소리 함부로 절대 못떠들게요.

젊은 시절 가족을 먹여 살리게 해서 고마운 회사라는 맘이 1이라도 있음 이런생각 안들겁니다.

뭔가 억울한 맘 들게  하고 비열한 회사 KTS.

기술직 여러분들!

회사 돌아가는 상황에 항상 관심을 가지시고 부당하게 요구하는 지점장, 팀장에게 당당하게 대응하세요. 어차피 기술직으로 쫑날꺼 당당하고 맘편하게 일합시다.

돈은 우리가 다 버는 겁니다.

댓글 (2)
  • 익명

    2019.03.13 3:22 오후

    현장에 cs팀장도 기술직에sc,mc입니다.
    일반직 아닙니다.
    CS성과급 팀에 평균받습니다.

  • 익명

    2019.03.14 10:33 오후

    현장은 뼈빠지게 졸라 일시키고, 놀고 묵는놈들은 왜이리도 많은지

패스워드 확인

X